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생템 습윤밴드 하이맘 밴드 더프리미엄 사용후기!

중외제약 하이맘 밴드 더프리미엄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이드로콜로이드로 상처 부위를 보호해 주며, 진물까지 흡수하고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서 상처 부위에 쓱 붙여서 사용하는 간편한 밴드입니다.

 

 

 

사용매수는 2매

 

사용 매수는 2매로 각각 멸균제품으로 포장되어 있고 사이즈는 가로 세로 10㎝입니다.

멸균포장이 뜯어지지 않는 한 내용물은 멸균상태 라고 합니다.

 

사용방법 및 보관방법

하이맘밴드사용방법
사용방법 입니다.


위 사진의 내용처럼 순서대로 사용하시면 안전하게 내 상처를 보호하며 치료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사용할 시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건조한 맨 얼굴 상태에 붙이셔야 잘 붙고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관 시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하고 실온의 청결한 곳에 보관하세요. 사용하고 남은 밴드는 포장봉투가 지퍼팩이니 밀봉해서 보관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후기!!

하이맘 밴드는 저에게 있어 인생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피지를 짜내고 뾰루지를 짜냈을 때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밴드입니다.

피부가 벗겨질 정도로 짜내서 상처가 쓰라리고 흉터가 생길 위험에 처했을 때 하이맘 습윤밴드를 붙이고 진물이 흡수되어 하얗게 부풀어 오를 때까지 기다리다 교체하고 다시 붙이고를 반복하며 원하는 상태가 될 때까지 며칠을 붙입니다.

그리고 상처가 아물면 색소침착이 심하게 되지 않고 피부가 어느 정도 재생되어 있어 나름 만족한 상태가 됩니다. 피지나 뾰루지를 가만히 두지 못하는 성격이라 저에게 밴드는 필수품이어서 항상 떨어지기 전에 쟁여 놓습니다.

 

 

 

 

밴드를 몰랐을 때는 색소침착 연고도 바르고 해 봤는데 연고는 저에게 기쁨을 주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밴드보다 비쌌으며 만족감 또한 밴드보다 못했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얼굴에 하이맘 밴드를 붙이고 진물을 흡수시켜 상처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젊은 시절엔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붙이지 않아도 며칠 지나면 피부 재생이 잘 되었는데, 25살이 지나면서는 피부 재생이 되어도 색소침착이 되어 그 또한 스트레스로 다가왔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뾰루지를 짜냈을 때 무조건 하이맘 밴드를 붙입니다.

 

나름 나만의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으로 알약통에 원하는 사이즈별로 잘라서 보관하고 필요할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상처의 진물 흡수, 상처가 건조해져 가려울 때, 피부가 까져 쓰라리고 아플 때, 사용하기 좋은 하이맘 습윤밴드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큰 상처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댓글